팀 카로린 창단 - Engineer of NiagaraFramework

Tridium, NiagaraFramework, SCADA, HMI, PLC, Automation, SmartFAM etc.. About controls.
나이아가라 프레임워크 QnA : neverlikekami@gmail.com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팀 카로린 창단

개요



무료한 일상의 반복.

아침에 눈을뜨면 샤워를 하고 출근한다.
일좀 하다보면 점심이되고 밥먹고...
일좀 하다보면 저녁이되고 밥먹고...
자고 일어나면 아침으로 되돌아간다.

좀 더 재 미 나 게 살고싶은데.
뭔가좀 꿈꾸는일을 하고싶은데 말이지....

그래서 회사에서 팀을 만들자고 제안을 했다.
게임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에서.. ㅎㅎ...

그리고 일주일만에 해체되었다.
직원한명이 관두었다.

물론 그것때문에 팀이 해체 되었다기보단...
꼭 팀이 아니어도 할수있지 않을까...
의지에 문제가 아니었을까..

하하.. 난 아직도 어리니까..(?) 어리다 어려~ 에혀~


참조

내용 : 링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Pos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