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에드센스 등록완료! 에드센스의 조건은!? - Engineer of NiagaraFramework

Tridium, NiagaraFramework, SCADA, HMI, PLC, Automation, SmartFAM etc.. About controls.
나이아가라 프레임워크 QnA : neverlikekami@gmail.com

2016년 5월 23일 월요일

구글 블로그 에드센스 등록완료! 에드센스의 조건은!?

개요
자축하는 의미의 글을 올린다.
드디어 구글블로거의 애드센스 버튼이 활성화 되었다.
내가 딱히 취한 액션은 없었다.
무엇이 가입조건을 만족시켰는지 분석하고 싶었지만...
구글 블로거의 생성일을 알아보다가 포기.

혹시모를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내가 승인된 시점의 데이타를 올려보고자 한다.







    위의 이미지들을 보면 알것이다. 
    내가 말하고싶은것이 무엇인지..
    나의 에드센스 가입은 총 24개의 게시글과 401회의 페이지뷰가 발생한 시점에서 승인 되었다. 

    글 : 24개
    페이지뷰 : 401

    페이지뷰는 내가 글을 에디팅하거나 페이지의 디자인을 변경하며 보게된 횟수도 포함되어 있다. 

    블로그는 약 한달정도 한것같다. 

    여기서 확인해보고싶은것은 내가 구글 블로그를 언제 생성해놓았느냐이다. 
    그런데 확인방법을 모르겠다. 
    분명 과거 언젠가 내가 생성해 놓은 블로그 일텐데... 블로그 생성일 확인하는 법을 찾지 못하였다. 

    무튼.. 그러하다. 
    컨텐츠 부족의 범위에 24개의 글은 포함되지 않는다는것.
    블로그를 생성한지 6개월이 지나야한다??? 이부분은 추후 확인해보아야한다. 



    참조

    내용 : 링크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블로그스팟 운영하는 분을 만나기 쉽지 않은데 반갑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참 버리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어찌저찌 사용중입니다. ㅎ

        삭제

    Post list